유럽 광볼트산업협회는 정책 결정자들이 배터리 저장 시스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보충 기술로 삼아야 한다고 보고 있다.유럽광볼트산업협회는 파리협정의 기후목표를 실현하고 지구온난화를 1.5도로 제한할 기회가 있기 위해 2030년 국가에너지기후계획(NECP)의 태양광발전장치 배치 목표를 배 이상 늘려야 하며 배터리 저장 시스템은 청결에너지 통합에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.
Walburga Hemetsberger는 "태양에너지 발전 장치와 저장에너지를 결합하는 것이 2050년까지 유럽연합의 기후 중성을 실현하는 관건"이라며 "이는 유럽연합이 재생에너지의 몫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태양에너지 발전과 재생에너지를 결합시키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"고 말했다.+창고 저장 프로젝트는 가정과 가정에 신뢰할 수 있고 청결하며 원가가 낮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-유효 에너지.국가 정책 결정자들은 이 거대한 잠재력을 인식하고 국가 에너지와 기후 계획을 수정할 때 더 많은 분포식 저장 시스템을 배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.
유럽의 일부 기존 정책 틀은 네덜란드의 순계량 정책 같은 배터리 저장의 사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.가상 발전소(VPP)와 같은 전력 시스템에 배터리를 저장하여 더 큰 역할을 하는 방법도 지원해야 한다.